2022년 연구실레지던트 12월 참여일지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
- 작성자
- 관리자
- 조회
- 329
- 작성일
- 2022.12.21
2022-2학기(7월~12월)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이 종료됨에 따라 아래를 참고하시어 제출 기한까지 해당 자료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[기한 엄수]
★ 제출 서류★
- 12월 레지던트 활동을 하지 않은 학생은 결과보고서, 레지던트 실적(첨부의 엑셀) 제출
- 12월 레지던트 활동을 한 학생은 12월 활동일지와 결과보고서, 레지던트 실적(첨부의 엑셀) 제출
- 결과보고서 기한 내 미제출시 지원금 지급 불가
□ 자료 제출 안내
구분 | 7월~12월 활동 결과물 | 23년 1월 추가 활동 |
제출 자료 | ① 12월 활동일지 ② 결과보고서 ③ 만족도조사(학생 및 교수) | 1월 활동일지만 제출 |
제출 기한 | 2023년 1월 9일(월) ※ 학부생 마일리지 적립이 1월 13일까지 완료되어야 함에 따라 제출 기한을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. | 2023년 2월 8일(수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