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통합검색

금오광장 과감한 도전! 능동적 혁신!

공지사항

2011 겨울계절수업 폐강과목 수강변경 신청 및 추가등록 안내

작성자
박금록
조회
3927
작성일
2011.12.12
부서
-
내선번호
-
첨부

겨울계절수업 수강취소 및 반환신청서(서식).hwp

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(2011)1.hwp

 

2011년 겨울계절수업 폐강과목 수강변경 신청/

수강료 추가등록/ 개강전 수강료 반환신청 안내



○  폐강과목 수강자 수강정정 신청 : 2011. 12. 14(수) ~ 12. 15(목)
    ☞ 첨부신청서식(1)을 작성하여 교무연구처(본관201호)로 신청


○  수강료 추가 납부기간 : 2011. 12. 15(목) ~ 12. 16(금), 2일간

○ 수강료 납부자 수강취소 및 수강료 반환신청 : 2011. 12. 19(월)
      ~12. 20(화)
   ☞ 첨부신청서식(2)을 작성하여 교무연구처(본관201호)로 제출
       
 수강료 고지서 발급 및 납부안내


* 고지서 발급 : 원스톱서비스-등록-등록금 고지내역 조회/출력
* 수강료 납부
  ■ 은행 직접 방문 납부 : 고지서 지참
  ■ 개인별 가상계좌번호로 등록금 입금(인터넷뱅킹, 폰뱅킹 등 이용시)
     -
받는 사람(학생본인이름) 필히 확인
     - 보내는 사람은 학생이름이 아니라도 상관없음

* 수강료 납부기간 : 12.15.(목)~12.16(금)
* 수강료 납부장소 : 농협, 우체국
* 수강료 납부확인 : 12월말까지 ’원스톱서비스-등록’에서 발급


첨부 1.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 1부
     2. 계절수업 수강취소 및 수강료 반환신청서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