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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[연말정산 교육비공제 증빙자료로 사용]

작성자
이영현
조회
12708
작성일
2011.11.23
부서
-
내선번호
-

 

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



 ♣ 발급 목적 : 연말정산 교육비공제 증빙자료 등으로 사용

 ♣ 발급 방법

1.  국세청
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에서 조회 : 수수료 없음, 공인인증서 필요 
   - 2012년 1월 15일 이후에 조회 가능합니다.(예정)
   - 조회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 
     
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 홈페이지 참고하세요.[바로가기]

2.  
자동증명발급기 이용 
    - 자동증명발급기는 학생회관 1층에 있습니다.
    - 최근 5년내의 교육비 납입내역이 발급 가능합니다.
 

3.  팩스민원 신청 
   - 가까운 동사무소(읍·면사무소)를 방문하여
      팩스민원 신청서(교육비납입증명서 기재 혹은 체크)를 작성하여야 합니다.

4.  인터넷증명서 발급 
   - Quick Menu에 인터넷증명서 발급 메뉴 있습니다.
     (홈페이지 우측 중앙에 위치)[바로가기]
   - 2011학년도 교육비 납입내역만 발급 가능합니다.


5.  
민원우편 신청 
   -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하여
      민원우편 신청서(교육비납입증명서 기재 혹은 체크)를 작성하여야 합니다.